티스토리 뷰
어느 순간부터 원형으로 탈모반이 생긴 것이 보여 당황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안성 탈모치료를 받을 필요 없이 가만히 두어도 되는 것인지, 아니면 병원에 내원하여 안성 탈모치료를 필요로 하는 상황인지 알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는 환자분에게 나타나는 원형 탈모의 상태에 따라 다르답니다.
먼저 원형 탈모에 대해 설명을 하자면 두피의 한 곳이나 여러 곳에서 모발이 한꺼번에 빠지게 되는 것을 말하는데, 이때 머리카락이 원형을 이루면서 빠진답니다. 주로 머리에 생기지만 드물게 수염이나 눈썹, 속눈썹에도 생길 수 있는데요.
원형 탈모가 발생하는 원인은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으나 비특이적 면역체계나 자가면역질환, 스트레스에 의한 정신적 손상, 내분비장애, 국소 감염, 유전적인 요인 등으로 추측이 되고 있답니다.
그리고 한 두 개의 작은 원형 탈모증의 경우에는 4개월에서 12개월 사이에 모발이 자연히 재생되는데요. 그러나 사행성 두부 탈모증을 앓고 있거나 전두탈모증을 앓고 있는 경우, 전신탈모증을 앓고 있는 경우, 망상 원형 탈모증을 앓고 있는 경우에는 예후가 좋지 않기 때문에 안성 탈모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안성 탈모치료를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생활 습관을 관리하도록 해야 하는데요.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해야 하며, 기름진 음식을 섭취하지 않는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또 충분히 숙면을 취해야 되는데요.
이미 모발이 빠지고 있을 때는 병원에 내원해서 안성 탈모치료를 받을 때 약물 치료나 주사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또 안성 탈모치료로 헤어셀S2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도 많은데
이는 헤어셀S2를 사용할 경우 초기 탈모 증상이 나타났을 때 96.7%로 개선을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고, 또 증모율의 경우 66.1%에 달하기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헤어셀S2는 세포전기학 이론을 토대로 개발된 탈모 치료 장비인데요. 전기기장을 이용해서 모낭세포를 자극하는 의료기기를 말한답니다. 세포 본연의 기능으로 되돌리고 탈모 치료 및 증모를 유도합니다.
또 미세자기장을 이용해서 모낭세포를 활성화시키는 것을 통해 모발의 성장을 촉진시키는데요.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하는 만큼 두피 재생 및 혈액순환 개선 등 여러 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형 탈모 외에도 모든 종류의 탈모에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또 이러한 헤어셀S2의 원리에 대해 말씀을 드려보자면 미세 순환을 향상시키고 염증을 줄이며 섬유화 세포와 상피세포의 분화를 촉진시킨답니다. 이는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하기 때문인데요.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피와 모유두 세포와 관련 있는 칼슘의 유입을 촉진해서 모낭세포 분열을 증진시킨답니다. 또 모유두는 세포같이 상당히 많은 양의 섬유아세포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섬유아세포의 상피 세포들은 정기적으로 민감하기 때문에 외부의 특정 전류량과 파장에 의해 반응하게 된답니다.
이러한 전기장은 모낭 세포에서의 세포 간의 정보 교환에 있는데, 모낭 입구에서 자극하는 전기장의 강도 및 에너지가 사이토카인을 방출하기에 충분하답니다. 그래서 규칙적으로 성장인자를 방출하는 칼모듈린과 Ca를 결합시키는데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헤어셀S2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6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나아지는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주일에 1회씩 총 12주 동안 사용했을 때 90% 이상 의 증모율을 보이고 있기 때문인데요.
일주일에 1, 2회 시술을 받으시면 되며, 시술을 받는데 걸리는 시간도 12분이어서 시간적으로 여유로움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그러니 원형 탈모의 크기가 크거나 사행성 두부 탈모증, 전두 탈모증, 전신 탈모증, 망상 원형 탈모증에 해당된다면 헤어셀S2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