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탈모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특히 처음 원형 탈모가 생길 때 걱정하게 되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개선될 것이라고 생각해 기다리지만 잘 나아지지 않고 또는 나아지는데 속도가 너무 늦을 수도 있는데요.
더불어 상태가 점점 악화하고 있어서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지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부천 탈모관리 방법으로 얘기하는 시간을 보내보려고 한답니다.
원형 탈모에는 두피 한 곳이나 여러 곳으로 모발이 한 꺼번에 빠지는데요. 머리키락이 빠지면 원형 및 타원형으로 빠지기도 합니다. 주로 두발에 생기는 상황이 많기도 하지만 드물게 수염, 눈썹, 속눈썹에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병소 확대나 경합하게 되어서 큰 탈모반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원형 탈모가 생기게 되는 원인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비특이적 면역체계, 자가면역질환,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손상, 내분비장애, 국소 감염, 유전적 요인 등으로 추정되기도 합니다.
탈모반이 한 두개이면서 작다면 4~12개월 사이 모발이 자연히 개선되어가고 사행성 두부 탈모증, 전두부탈모증, 전신탈모증, 망상원형 탈모증을 겪으면 예후는 좋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 꼭 방문을 해보셔서 부천 탈모관리 도움을 받는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부천 탈모관리 받는 것 역시 중요하지만 평소에 생활습관에서도 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답니다. 계란, 두부, 콩 등의 단백질을 섭취해주며 충분한 수면 시간도 가져야 합니다. 또 건강한 식단이 유지되어야 하는데요.
모발이 이미 빠지고 있다면 약물 치료나 주사 치료를 진행할 수 있으나 이러한 방법은 이상 증상 위험이 있을 수도 있기에 의료진과 꼼꼼한 상담을 받으면서 진행해보셔야 합니다.
하지만 헤어셀S2의 경우에는 이상 증상에 대한 걱정을 덜어 치료로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탈모 관리를 하면서 헤어셀S2를 선택해주시기도 한답니다.
헤어셀S2는 세포전기학 이론으로 개발하게 된 탈모 치료를 도와줄 수 있는 장비라고 하는데요. 전기자극으로 모낭세포를 자극해주어 모낭세포 본연의 기능을 되돌려서 탈모 치료, 증모를 유도해주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미세자기장을 통해서 모낭세포를 활성화시키며 모발 성장을 촉진해주고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해줄 수 있는 만큼 두피의 재생과 혈액순환 개선 등 다양한 효과로 기대해볼 수 있기도 한데요. 더불어 모든 종류의 탈모에 사용해볼 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헤어셀S2가 부천 탈모관리 도움을 받아 볼 수 있는 이유는 미세순환을 향상시켜보고 염증은 줄이며 섬유아세포,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줄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세포 내에 칼슘 증가로 섬유아세포 단백질을 증가시키며 세포 분열을 유도해 형질 형성 신호를 주는 DNA 합성을 촉진해줄 수 있답니다.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해주며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피와 모유두세포로 관련된 칼슘 유입을 촉진해주면서 모낭세포 분열을 증진해주는데요. 그리고 모유두는 세포와 같이 많은 섬유아세포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섬유아세포, 상피세포는 전기적으로 민감해서 외부 특정한 전류량과 파장에 반응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부천 탈모관리 헤어셀S2가 있는 곳으로 살펴보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이러한 헤어셀S2는 개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6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한다면 개선되어가는 것을 느끼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주기는 일주일에 1~2회로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12분이기도 한데요.
일주일에 한 번 총 12주 동안 사용하면 90% 이상의 증모율이 보이기도 하고 4~6주차에서 모발 빠짐은 줄이고 모발 가늘어짐이 개선되어갈 수 있기도 합니다. 8~12주차에서는 발모가 촉진될 수 있으며 12~16주차 땐 새로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