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순간부터 원형 모양으로 탈모반이 생기게 된 것이 보이면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기도 한데요. 이러한 경우 구미 탈모치료 받을 필요 없이 방치하고 있어도 되는지 혹은 방문을 하면서 치료가 필요로 한 상황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는 환자분들에게 생기게 된 원형 탈모 상태에 따라서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원형 탈모로 설명드리면 두피 한곳이나 여러 곳에서 모발이 한꺼번에 빠지게 되는 것을 말하는 것이랍니다. 이때 머리카락이 원형을 이루면서 빠지곤 하는데 대부분 머리에서 생기기도 하지만 드물게 수염, 눈썹, 속눈썹으로 생기게 될 수 있답니다.
원형 탈모가 생기게 되는 원인으로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나 비특이적인 면역체계 및 자가면역질환과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손상, 내분비장애, 국소감염, 유전적 요인 등으로 추측되곤 합니다.
또한 한 두개의 작은 원형 탈모증은 4개월~12개월 사이에 모발이 자연스럽게 재생하게 되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사행성두부탈모증을 앓거나 전두탈모증을 앓고 있는 경우 그리고 전신탈모증 및 망상원형탈모증을 앓고 있을 땐 예후는 좋지 않기도 해서 구미 탈모치료 도움을 받아보셔야 될 것입니다.
구미 탈모치료 받는 것 역시 중요하겠지만 생활습관에 대한 관리도 이루어져야 한답니다. 단백질을 섭취해주고 기름진 음식은 섭취하지 않는 건강한 식단을 유지해주면서 충분한 숙면도 취해야 하는데요.
그리고 이미 모발이 빠지고 있었다면 방문도 해보셔서 탈모 치료를 받는다면 약물 치료나 주사 치료를 진행해볼 수도 있을 겁니다. 더불어 탈모 치료로 헤어셀S2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도 합니다.
헤어셀S2로 이용해본다면 초기 탈모 증상이 생겼을 땐 96.7%로 개선에 대한 구미 탈모치료 도움을 받아 볼 수 있기도 한데요. 증모율은 66.1%에 달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헤어셀S2는 세포전기학 이론으로 개발하게 된 탈모 치료 장비라고 합니다. 전기기장을 활용하여서 모낭세포를 자극해줄 수 있는 의료기기인데요. 세포 본연의 기능을 되돌려 탈모 치료 및 증모를 유도해준답니다.
미세자기장을 활용해 모낭세포를 활성화해주어 모발 성장을 촉진해줄 수 있습니다.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해줄 수 있는 만큼 두피의 재생, 혈액순환 개선 등의 다양한 효과로 기대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원형 탈모 외에도 비슷한 모든 종류의 탈모에 사용해볼 수 있답니다.
이러한 헤어셀S2의 원리로 설명드리면 미세순환을 향상시키며 염증은 덜고 섬유아세포 및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줄 수 있는데 이유로는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해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피, 모유두 세포에 관련된 칼슘 유입을 촉진해주면서 모낭세포 분열을 증진해주는데요. 그리고 모유두에는 세포와 같이 많은 양의 섬유아세포를 포함하며 섬유아세포의 상피세포는 전기적으로 민감해 외부 특정한 전류량과 파장에 반응하게 됩니다.
이러한 전기장은 모낭 세포에서 세포 간의 정보 교환에 있는데 모낭 입구에서 자극하는 전기장의 강도 및 에너지가 사이토카인을 방출해보는데 충분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규칙적으로 성장인자를 방출하는 칼모듈린, Ca 결합에 영향을 미치게 된답니다.
헤어셀S2는 개인에 따라서 다를 수도 있으나 보통 6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면 개선되어가는 것을 보게 될 수도 있답니다. 이는 일주일에 한 번으로 총 12주 동안 사용하게 된다면 90% 이상의 증모율을 보게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일주일에 1, 2회로 진행하고 걸리는 시간으로는 12분으로 시간적인 여유로움을 느껴볼 수도 있는데요. 그렇기에 원형 탈모 크기가 클 때, 사행성두부탈모증, 전두탈모증, 전신탈모증, 망상원형탈모증에 해당 된다면 헤어셀S2를 통해 구미 탈모치료 도움도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