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순간부터 원형으로 탈모반이 생기는 것이 보여서 당황하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이러한 경우 치료 받지 않고 넘어가도 되는지 혹은 방문을 통해 용인 탈모치료 필요한 상황인지 알아보려는 분들도 많이 계신답니다. 이는 환자분들에게 나타난 원형 탈모 형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요.
원형 탈모를 설명드리면 두피 한 곳, 여러 곳에 모발이 한꺼번에 빠지는 것인데 이때 머리카락이 원형으로 빠지게 된답니다. 주로 머리에서 발생하는데 드물게 수염, 눈썹, 속눈썹으로 생길 수도 있습니다.
원형 탈모가 발생하는 원인으로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비특이적으로 면역체계, 자가면역질환,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손상, 내분비장애, 국소감염, 유전적 요인 등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두개의 작은 원형 탈모증이라면 4~12개월 사이 모발이 자연히 재생될 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사행성두부탈모증을 겪거나 전두탈모증을 겪는 경우 또 전신탈모증을 겪고 있는 경우 혹은 망상원형탈모증을 겪고 있는 경우라면 예후가 좋지 않을 수 있어서 용인 탈모치료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또한 치료 받는 것도 중요할 수 있으나 생활습관을 관리해야 합니다. 단백질 섭취와 기름진 음식은 섭취하지 않는 건강한 식단을 유지해주어야 하는데요. 더불어 충분한 수면 시간을 가져주어야 합니다.
이미 모발이 빠진다면 방문을 통해 치료를 이루게 되는데 약물 치료와 주사 치료가 진행되기도 하는데요. 더불어 용인 탈모치료 헤어셀S2를 이용해보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헤어셀S2로 용인 탈모치료 사용하게 된다면 초기 탈모 증상일 경우 96.7%로 개선에 대한 도움을 받기도 하며 증모율은 66.1%에 달할 수도 있기 때문이랍니다.
헤어셀S2는 세포전기학 이론으로 개발하게 된 탈모를 치료해줄 장비입니다. 전기기장 활용으로 모낭세포를 자극해줄 수 있는 의료기기인데요. 세포 본연의 기능을 되돌려주면서 탈모에 대한 치료와 증모를 유도해줍니다.
또 미세자기장으로 모낭세포를 활성화시켜 모발 성장을 촉진해주는데요. 전기자극을 통해서 세포 분열을 유도해줄 수 있어 두피 재생과 혈액순환 개선 등 다양한 효과로 기대를 가져볼 수 있기도 합니다. 원형 탈모 외에도 모든 종류의 탈모에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헤어셀S2의 원래를 설명드리면 미세순환을 향상시키면서 염증은 덜어보고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합니다. 이는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해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파 그리고 모유두 세포에 관련된 칼슘 유입을 촉진시켜서 모낭세포 분열을 증진해줄 수 있습니다. 또 모유두 세포처럼 많은 양의 섬유아세포가 포함된답니다. 섬유아세포의 상피세포는 전기적으로 민감하여서 외부 특정한 전류량과 파장에 반응하는데요.
이런 전기장은 모낭 세포에서 세포 간 정보 교환에 있는데 모낭 입구에서 자극하는 전기장 강도와 에너지가 사이토카인을 방출시키기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규칙적으로 성장인자를 방출하는 칼모듈린과 Ca 결합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 헤어셀S2가 개개인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대부분 6개월 넘어 꾸준히 사용하게 된다면 개선되어가는 것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으로 총 12주 동안 사용한다면 90% 이상의 증모율을 볼 수 있기 때문인 것인데요.
일주일에 1, 2회로 받는데 소요될 시간은 12분으로 시간에 여유가 느껴질 수도 있답니다. 그렇기에 원형 탈모 크기가 크거나 사행성두부탈모증 그리고 전두탈모증 및 전신탈모증 혹은 망상원형탈모증에 해당될 땐 헤어셀S2로 용인 탈모치료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